로고
배너
정치경제사회 / 교육행정칼럼&문화 / 생활인터뷰 WHO연예스포츠
전체기사보기 편집 2023.09.27 [12:28] 로그인 회원가입
사회 / 교육
교육
사건사고
핫뉴스
개인보호정책
신문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기사제보
사회 / 교육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세강이앤씨 김태훈 대표이사,남양주시 취약계층을 위해 1억 원 약정
 
서규식 기자 기사입력  2023/04/17 [13:53]

▲ ㈜세강이앤씨 김태훈 대표이사,남양주시 취약계층을 위해 1억 원 약정


[뉴스후=서규식 기자] ㈜세강이앤씨 김태훈 대표이사는 17일 남양주시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1억 원 기부를 약정하며, 남양주시복지재단의 평생 기부 프로그램 ‘평온(溫)한 기부’에 동참했다.

‘평온(溫)한 기부’는 1억 원 이상을 일시 또는 평생 약정하는 남양주시복지재단의 기부 프로그램으로, ‘내 삶에 온정을 더하는 평생 기부 플랜’이라는 슬로건 아래 지난해 12월부터 추진되고 있다.

㈜세강이앤씨 김태훈 대표이사는 “㈜세건이엔에스에 몸담아 일하다가 올해 1월에 ㈜세강이앤씨를 인수하고 대표이사로 취임하게 됐는데 함께 기부에 동참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나눔이 시작되는 오늘이 모두가 행복하고 따뜻한 남양주를 만드는 데 마중물이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주광덕 남양주시장은 “㈜세강이앤씨의 선한 영향력으로 나눔의 가치가 더욱 깊어진 것 같다.”라며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손길을 보내 주신 김태훈 대표이사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시에서도 후원자분들과 함께 따뜻하고 행복한 남양주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남양주시 오남읍에 소재한 ㈜세강이앤씨는 지난 2020년에 설립돼 포장 공사, 토목 공사, 시설물 유지·관리 등을 주요 사업으로 하고 있으며, 저탄소 녹색 기술 개발 및 해외 첨단 기술 도입 등 국내 선두 기업으로 박차를 가하고 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3/04/17 [13:53]  최종편집: ⓒ 뉴스후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1/6
배너
많이 본 뉴스
배너
배너
배너
광고
배너
배너
광고
광고
배너
배너
광고
광고
  개인보호정책신문사소개광고/제휴 안내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
로고 뉴스후 수원시 영통구 영흥숲길 50, 106-701/대표기자 박상용 010-4284-8763/newswho.net@daum.net/등록번호:경기아 50261 등록일 2011.8.8/ⓒ/발행편집인 장옥희/청소년보호관리 책임자:박상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