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배너
정치경제사회 / 교육행정칼럼&문화 / 생활인터뷰 WHO연예스포츠
전체기사보기 편집 2024.07.19 [09:51] 로그인 회원가입
정치
중앙정치
지방자치
개인보호정책
신문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기사제보
정치 > 중앙정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안성 윤종군…제22대 경기지역 초선 국회의원을 소개합니다.
12년만의 도전 끝에 얻은 값진 승리, 지역 발전과 변화를 위해 앞장설 것
 
김정덕 기사입력  2024/06/05 [15:19]
▲ 출처:윤종군 페이스북     © 김정덕

 

보수성향이 뚜렷한 안성에서 민주당 윤종군이 22대 국회의원으로 당선, 지역 변화의 큰 바람을 예고하고 나섰다.

 

윤 의원은 경기대학교를 졸업한 뒤 민주당 경기도당 수석대변인, 민주당 경기도당 안성시 지역위원회 위원장등을 역임 하면서 이 지역 현안에 대한 폭넓은 이해를 쌓아왔다. 또한 문재인 대통령 청와대 행정관, 이재명 경기도지사 정무수석, 이재명 대통령후보 비서실 메시지 총괄팀장 등을 거치면서 중앙 무대에서의 역할도 다양하게 경험했다. 

 

지난 2012년 민주통합당 안성시 국회의원 후보로 총선에 나섰다가 낙선한 그는 12년 만의 재도전 끝에 국회 입성의 꿈을 달성했다. 이번 선거에서 윤 의원은 현역인  최혜영 의원과 경선을 치뤘고 본선에서는 국민의힘 김학용 국회의원을 꺾었다. 

 

특히 본선에서 맞붙은 김학용 의원은 지역구 현역 의원이자 4선이라는 만만치 않은 경력을 보유하고 있었다. 무엇보다도 이 지역이 보수 성향이 뚜렷해 당선까지의 과정은 그야말로 멀고도 험난했다.

 

만만치 않은 상대 후보를 넘어 보수 표심까지 확보해야 하는 과제와 마주선 그는 지역 발전을 위한 진심을 담은 공약을 제시했다. 우선 GTX-A 노선 안성 연장과 평택-부발 철도 동안성역 신설을 들 수 있다. 이는 안성의 교통 편의성을 높이고 더 나아가서는 지역 경제 활성화를 도모한다는 것이다. 또 안성 시내 버스 노선 확충 및 개선으로  대중교통 접근성을 높여 주민들의 이동 편의를 증대 시키겠다는 목표도 내세웠다.

 

교육 및 복지 향상을 위해서는 교육 인프라를 강화해 지역 내 교육 환경을 개선하고 고령화 사회에 대비해 노인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복지 시설을 확충할 것을 약속했다. 

 

이와 함께 상공인 지원 정책을 통해 지역 상권을 활성화하고, 일자리 창출과 경제 성장을 꾀할 것과 신기술과 첨단 산업을 유치해 안성을 미래 지향적인 경제 도시로 발전 시키겠다는 의지를 표방했다. 

 

안 의원은 소감을 통해 “일하는 국회의원 한 사람이 안성을 얼마나 많이 바꿀 수 있는지 실적과 성과로 입증하겠다"고 다짐하며 “통합의 정치를 통해 안성의 모든 역량을 하나로 모아 시민과의 약속을 지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4/06/05 [15:19]  최종편집: ⓒ 뉴스후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
[윤종군] 안성 윤종군…제22대 경기지역 초선 국회의원을 소개합니다. 김정덕 2024/06/05/
1/19
배너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배너
광고
  개인보호정책신문사소개광고/제휴 안내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
로고 뉴스후ㅣ(우)10387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중앙로 1449, 10층 331호(주엽동, 효원메이저)ㅣ 전화 : 010-6818-5235 ㅣ 팩스
등록번호 :경기,아50261 ㅣ 등록일 : 2011.8.8 ㅣ E-mail : newswho.net@daum.net
회사명 : 뉴스후 ㅣ 발행/편집인 : 김정덕ㅣ 발행일: 2011.8.21|청소년보호책임자 : 황성구
Copyright 2024 뉴스후. All rights reserved.